NBA이야기

스포티비 NBA중계 안내(2월 15일~21일) 및 프리뷰

아테토쿤보 2021. 2. 14. 20:47

스포티비2에서 유료 결제 없이 볼 수 있는 NBA중계 일정을 안내와 경기에 대한 프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과는 다르게 온라인으로 보기가 어려운데요. 혹시 PC로 보고 싶으신데 유료로 결제를 하지 않고 보는 법을 알고 싶으시면 저에게 비밀댓글로 달아주시면 보실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주는 그래도 지난주와는 다르게 중계가 꾸준히 있습니다. 스포티비가 이것저것 실험을 해보다가 이제 좀 정착을 한것 같습니다. 평일은 12시 경기에 초점을 맞추어서 중계를 해주고 주말엔 9시에 중계를 해주는 군요..ㅎㅎ 조현일 해설위원이 말하기를 국내에서는 브루클린 빅3보다 커리의 인기가 좋다고 하니... 골든스테이트 경기가 많은 것은 이해를 해줘야겠네요... 그래도 레이커스와 브루클린 경기도 해주고 레이커스와 덴버 경기도 해주니 이거 참 감사할 따름이네요... 내일은 레이커스랑 덴버경기를 꼭 봐야겠습니다 ㅎㅎ 자 그럼 일단 이렇게 중계 요약을 해드리고 프리뷰도 한번 써보겠습니다. 아참! 이 중계는 스포티비2 채널 기준입니다. 

일단 요약 정리 먼저 한번 올리고 프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2월 15일 월요일 12시 LA레이커스 : 덴버 너겟츠

2월 16일 화요일 12시 클리블랜드 : 골든스테이트

2월 17일 수요일 12시 브루클린 넷츠 : 피닉스 선즈

2월 18일 목요일 12시 골든스테이트 : 마이애미 히트

2월 19일 금요일 12시 LA레이커스 : 브루클린 넷츠

2월 20일 토요일 9시 골든스테이트 : 올랜도 매직

2월 21일 일요일 9시 골든스테이트 : 샬럿

 

2월 15일 월요일 12시 LA레이커스 : 덴버 너겟츠

우선 최근 기세를 보자면 레이커스는 최근 5경기를 모두 이겼고, 덴버는 지고 있던 와중에 최근 2연승으로 나름 상승중입니다. 기본적인 기록만 보아도 레이커스는 21승 6패를 기록하고 있고, 덴버는 14승 11패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지난 시즌 플옵에서의 복수를 덴버가 할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덴버는 올시즌 요키치가 엄청난 스텝업을 하였는데요. 나머지 뒷받쳐주는 선수들의 활약에 따라 내일 경기 향방이 갈릴 것 같네요... 하지만 양팀간의 올시즌 1차전도 르브론의 엄청난 활약으로 114대 93으로 레이커스가 승리한 점도 또한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올시즌 르브론은 MVP모드로 진격 중인데 지금 이 기세만 이어가며 부상없이 올시즌을 마무리 한다면 노장의 나이로 MVP를 거머지는 엄청난 영예를 누릴 것 같습니다.

 

2월 16일 화요일 12시 클리블랜드 : 골든스테이트

이 경기는 양팀 간의 첫번째 맞대결인데요. 양팀 간 성적을 보면 아시겠지만, 올시즌 클리블랜드는 리빌딩 시즌이고, 섹스턴, 갈랜드 듀오가 기복이 좀 있지만 그래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골든스테이트는 승률 5할을 유지하며 나름 선정 중이고, 그 와중에 커리의 득점 퍼포먼스는 아주 대단합니다. 또한 그린도 어시스트가 벌써 평균 8개까지 올라온 것이 눈에 띄네요. 또한 클리블랜드는 드루먼드가 리바운드를 책임져주고는 있으나, 경기에 나타나는 긍정적인 영향은 잘 보여주고 있지 못하고 있고, 드루먼드의 효율이 별로 좋지 못하다는 것도 고민거리입니다. 이 경기는 커리와 섹스턴, 갈랜드 듀오의 화력싸움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올시즌 클리블랜드는 섹스턴의 감각이 좋은날 브루클린도 잡는 저력을 보여준 만큼 재미있는 경기를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월 17일 수요일 12시 브루클린 넷츠 : 피닉스 선즈

 

이 경기는 상당히 빅매치인데요. 피닉스가 이름값은 높지는 않지만, 올시즌 탄탄한 전력을 보여주고 있고, 오늘은 필라델피아도 잡는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크리스폴의 야투 감각이 올라왔고, 데빈부커가 부상에서 복귀하여 다시금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고, 에이튼은 빅맨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습니다. 한편, 브루클린도 기대에 걸맞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하든은 역시 하든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듀란트 어빙도 건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팀의 승패가 비슷한 만큼 박빙 경기를 보여줄 것 같은데요. 저는 브루클린이 에이튼을 어떻게 제어하느냐에 따라 경기의 향방이 갈릴 것 같습니다. 

 

2월 18일 목요일 12시 골든스테이트 : 마이애미 히트

최근 버틀러가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부상자들이 복귀한 마이매이가 슬슬 다시금 기어를 올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골든스테이트도 커리와 그린의 활약가운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 인기가 많은 2팀간의 경기라 상당히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2월 19일 금요일 12시 LA레이커스 : 브루클린 넷츠

이 경기 제가 이번주 경기가운데 가장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브루클린의 빅3와 레이커스와의 대결이라니... 제발 부상자로 인해 결장이 없기를 바랍니다. 거의 올시즌 미리 보는 파이널이라고도 생각할 수 있는데요. 우선 듀란트, 어빙과 인연이 깊은 르브론과의 맞대결인 점이 가장 흥미진진한 부분이고, 과연 AD를 브루클린에서 어떻게 제어할 수 있을지도 관건입니다. 르브론을 하든이 막을지 듀란트가 막을지도 상당히 재미있겠네요. 이 경기는 정말 막판 클러치 타임에 아주 재미있을 것 같네요.

 

2월 20일 토요일 9시 골든스테이트 : 올랜도 매직

올시즌 올랜도는 부상으로 많이 신음하고 있는데요. 포인트가드들이 줄부상으로 오늘은 마카윌이 주전으로 뛰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애런 고든과 콜앤서니 포니에까지 부상으로 주전 3명이 부상인데요... 골든스테이트의 싱거운 승리가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2월 21일 일요일 9시 골든스테이트 : 샬럿

이 경기는 상당히 박빙인 경기가 될 것 같은데요. 양팀 승패만 봐도 서로 박빙인 점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경기 국내팬들은 익숙하지 않은 라멜로 볼의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라멜로볼은 최근 주전으로 올라와서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신인답지 않은 번뜩임을 보여주고 신인왕 유력후보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커리와 라멜로볼의 쇼다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번주 스포티비2에서 해주는 경기들의 일정과 프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이번한주도 화이팅들 하시고, 즐겁게 NBA관람하시길 바라겠습니다!!!^^